사역안내 -> 기도사역
기도사역
기도는 영혼의 호흡입니다.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과 교통하고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은사를 받아 감격과 능력이 넘치는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러므로 기도사역은 교회의 생명력과 활력을 불어 넣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사역소개

삼광비전센터 기도회

삼광비전센터에서 나라와 민족,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합니다. 또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목요영성집회를 합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새벽기도회

매주 토요일 새벽 6시에 교회 비전홀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새벽을 깨우며 기도합니다. 한 달에 한번 마지막주에는 삼광비전센터에서 모여 기도합니다.


다니엘 기도회

다니엘이 하루 세 번씩 기도하던 것을 본받아 본 교회는 창립 초기부터 하루에 세번씩 기도회를 해왔습니다. 이는 삼광교회의 영성과 사역의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주일예배 중보기도사역

주일예배 시간 내내 설교자와 회중,예배를 섬기는 사람들을 위해 중보기도하는 사역입니다.


특별새벽기도회

매년 절기행사, 교회행사를 앞두고 21일, 40일 특별새벽기도회를 합니다.


중보기도사역(은사, 치유)

훈련받은 중보기도자가 성도들이 제출한 중보기도 카드를 보며 매일 중보기도를 하고 은사와 치유사역을 감당합니다.


일천번제기도

매일 정한 예물을 드리며 매일 1시간 이상 기도하고 매일 한 명 이상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금식기도회

21일 다니엘 금식기도, 40일 릴레이 금식기도회를 통해 온 성도들이 나라와 민족과 교회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도로명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85 | 지번 경기도 부천시 상동 416-1 삼광교회
우편번호 14600 | 대표전화 032) 323-9090 | 팩스번호 032) 324-2854
영문 85 Seckcheon-ro, Bucheo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COPYRIGHT© SAMKWANG 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