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안내 -> 전도사역
전도사역
전도는 영혼을 구원하는 거룩한 사역입니다. 전도는 예수님의 목적이며 교회공동체를 이루고 있는 성도들의 의무입니다. 삼광교회는 365일 전도하는 교회가 되도록 사역자 훈련에 힘쓰고 전도 운영본부를 운영하며 교회 모든 전도와 선교에 관련된 행사들을 주관하고 전도 운영본부는 전도지, 전도계획, 전도훈련, 전도세미나, 전도집회 등을 관리합니다.


사역팀 소개

일대일전도 사역팀
훈련된 전도자들이 1:1로 복음을 증거하는 사역팀.




지역전도 사역팀
매주 복음전파와 영혼구원을 위해 부천시내 지역별로 흩어져 전도하는 팀.




새가족 사역팀
친절한 마음과 사랑으로 새가족을 환영하고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팀.




병원전도 사역팀(선한사마리아인 병원선교회)
부천지역의 병원을 방문하여 육체의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자를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팀. 특별히 선한사마리아인 병원선교회는 부천시 4개 병원의 원목사역을 지원하고 입원해 있는 환우들의 영혼을 돌보는 연합선교회입니다.




학원(캠퍼스)전도 사역팀
부천, 인천지역의 대학교와 초, 중, 고등학교의 전도사역을 통해 학원복음화를 이루어 가는 팀.



품앗이 전도운동(작은 교회 살리기) 사역팀
우리 교회뿐 아니라 작은 교회의 부흥을 위해 후원하는팀. 특별히 품앗이 전도운동을 통해 300여개 작은 교회의 전도 물품을 후원하고 전국 모임을 통해 효율적으로전도할 수 있도록 훈련하며 부흥하는 작은 교회를 특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도로명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85 | 지번 경기도 부천시 상동 416-1 삼광교회
우편번호 14600 | 대표전화 032) 323-9090 | 팩스번호 032) 324-2854
영문 85 Seckcheon-ro, Bucheo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COPYRIGHT© SAMKWANG 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