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안내 -> 찬양사역
찬양사역
찬양은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것입니다. 찬양은 예배의 적극적인 행위이며 하나님께서 마땅히 받으셔야 할 영광을 감사함으로 올려드리는 것입니다. 삼광교회는 모든 찬양팀이 성령의 기름부으심이있는 팀이 되도록 기도와 말씀으로 양육하며 지속적인 훈련을 통해 전문사역자로 세워갑니다.


사역팀 소개

성가 사역
믿음 성가대 : 주일1부 예배를 섬긴다



소망 성가대 : 주일2부 예배를 섬긴다



사랑 성가대 : 주일3부 예배를 섬긴다



삼광오케스트라 : 바이올린, 플룻, 색소폰등의 악기로 주일예배를 섬긴다.


찬양단 사역
청년, 프로포즈 찬양팀 : 뜨겁고 열정적인 찬양을 하며 성령의 강한 임재와 역사가 경험되는 주일 비전예배가 되도록 섬긴다.




하늘소리 : 하늘과 땅을 움직이는 중보기도의 역사가 강력하게 일어나는 수요예배가 되도록 섬긴다.



글로리아 : 상한 마음과 육체의 질병을 치유하고 개인적인 문제의 해결과 신령한 영적 은사와 은혜를 체험하는 목요영성집회가 되도록 섬긴다.



빛세줄기 : 성도들이 함께 모여 뜨겁게 찬양을 하며 나라와 민족, 교회 공동체, 아픈 성도들, 성도들의 기업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며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는 금요밤기도회가 되도록 섬긴다.



새벽이슬 : 새벽을 깨우며 깊이 있는 기도와 묵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새벽예배를 섬긴다.



기쁜소리 중창단 : 장년 여성으로 구성되어 있는 중창단이며 절기행사, 교회행사, 부흥회를 섬긴다.



권사 합창단 : 여성 권사로 구성되어 있는 합창단이며 절기행사, 교회행사, 부흥회를 섬긴다.




워십 사역
엔젤 워십, 다드림 워십 : 몸 율동으로 절기행사, 교회행사, 부흥회를 섬긴다.




피크닉 : 중,고등부 학생들이 율동으로 교회 행사시에 섬긴다.



문화선교사역팀 : 문화선교사역을 통하여 지역사회를 섬기고 영혼을 구원하며 복음을 증거한다.



도로명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85 | 지번 경기도 부천시 상동 416-1 삼광교회
우편번호 14600 | 대표전화 032) 323-9090 | 팩스번호 032) 324-2854
영문 85 Seckcheon-ro, Bucheo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COPYRIGHT© SAMKWANG CHURCH. All Rights Reserved.